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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서비스교육센터의 [친절서비스교육]
업체의 교육목적에 맞는 맞춤식 교육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의 기본적인 '친절서비스교육 프로그램'을 확인 후, 학원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친절서비스의 중요성 인식과 서비스 행동 전략



전 직원이 친절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솔선하게 된다.
전 직원이 서비스 매너 행동을 하게 된다.



고객접점 응대자



긍정적인 사고로 직원들의 표정이 밝아진다.
고객의 중요성을 실감하여 고객을 만나는 접점마다 최선을 다해 고객응대를 하는 직원들이 된다.
급변하는 의료환경을 이해하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된다.
다뜻한 서비스정신으로 무장한 직원이 된다.




Time
Module
Subject
Keypoint
1
서비스 환경 변화와
고객의 다양한 요구
국내 서비스 환경의 변화 필요성
lce breaking
고객만족만이 살길이다!
프로 서비스인으로서의 자긍심

2
신뢰감을 전달하는
인사법
서비스인의 미소, 표정관리의 중요성
이미지 메이킹
상황에 맞는 표정 연출 연습
인격을 표출하는 인사의 중요성
마음으로 전달되는 상황별 인사응대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사 행동실습

3
프로페셔널한
친절서비스
실무
고객의 상황별 응대요령
Feed back 실습
아이컨텍과 바디랭귀지의 중요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 기법(친밀감)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듣기 테크닉

4
불만고객
응대요령
불만고객의 중요성과 문제점 해결 원칙
고객 마케팅 실습
불만의 개념과 유형
불만 극복 테크닉
회사내 직원의 불친절 사례 및 대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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