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과정 > 서비스강사 과정
 

강사인턴쉽 “어울림” 후기





고객만족시대가 열리면서 친절서비스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에,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들의 서비스 경쟁은 갈수록 심화되고 있지만, 서비스경쟁이 심화될수록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욕구도 증가해 실상 서비스는 고객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한 기업들은 물적, 인적자원을 통해서 서비스에 대한 재투자를 확대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서비스인들을 통한 인적자원의 투자는 큰 효과를 거둬들이고 있어, 갈수록 전문서비스인들의 수요와 역할은 커지고 있습니다.
그 전문서비스인으로서의 가장 큰 역할 담당자가 바로 '서비스 강사' 입니다.


여성 전문직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서비스강사'는 CS(Customer Satisfaction) 강사 또는 친절강사로도 불리우며, 친절 서비스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즉, 서비스강사는 친절서비스를 선두에서 지휘하며, 서비스담당자가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강사는 표정과 인사, 대화, 전화예절 등의 서비스의 가장 기본적인 예절에서부터 고객응대법과 불만고객 응대 방안, 서비스 마인드 정립 등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교육을 전담하면서 서비스만족기획, 내외부고객 만족도 개선 등의 서비스기획업무까지 총괄해 담당합니다.


 



전문직 '서비스강사'는 서비스의 참전도사 역할로 여러 분야에서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내강사, 프리랜서 산업체 강사, 매너컨설턴트, 대학특강강사 등의 다양한 분야로의 활동이 가능합니다.

사내강사 : 호텔, 은행, 백화점 등의 업체에 소속된 직원으로, 서비스담당자나 직원에게 자사의 성격에 맞는 서비스를 강의하는 기업체 소속 강사입니다.
프리랜서 산업체 강사 : 위탁받은 기업이나 업체에 전문적인 서비스 강의를 제공하는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대학강사 : 대학강단에서 취업과 면접에 관련된 이미지 개선 강의를 주로 담당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너법, 친절서비스법 등의 다양한 특강을 펼치고 있습니다.
매너 컨설턴트 : 현대사회의 매너와 예절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 역할을 합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대구서비스교육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전화 : 053-9595-114 (이채희 팀장)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FAX : 053-428-5117 대표메일 : sema@hanmail.net
법인명(상호):(주)세마그룹 주소:700-43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자(성명):우기윤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504-81-75453] 통신판매업 신고[제 2010-대구-중구-2155호]
Copyright ⓒ 2004 by css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