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회사소개 >자격증소개
 

 
기업체들은 이미 단순 마케팅 구조에서 벗어나 CRM을 통한 경쟁력 확보, 가치 창조와 제시, 감성과 친화력 강조 등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도전하는 진화된 서비스 마케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단순히 친절을 전달하는 축소된 의미가 아니라 경제를 움직이는 새로운 원동력임을 각인하고 서비스 체제에 대한 새로운 이념의 제시가 필요한 이때 <한국서비스표준협회>가 서비스 기준을 앞당기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별로 협력체계를 맺은 사무국과의 연계활동으로 산업체의 서비스 표준화를 지도하고, 서비스 능력과 자질을 향상하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기능 개발과 서비스 전문인재의 자격 개발과 인증 등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의 표준화를 제시하며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서비스표준협회>는 서비스 혁명을 원하는 시대 요구에 따라 협회원을 비롯한 모든 고객과 고객사들에게 서비스 개념과 전략, 경영과 시스템, 서비스 모델 제시 등의 각종 정보 제공자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서비스표준협회>는 서비스 전문 기관의 사임을 다해, 시대 핵심 능력인 서비스 체제의 기준을 세우는 것에 새로운 방향과 힘을 제시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대구서비스교육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전화 : 053-9595-114 (이채희 팀장)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FAX : 053-428-5117 대표메일 : sema@hanmail.net
법인명(상호):(주)세마그룹 주소:700-43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자(성명):우기윤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504-81-75453] 통신판매업 신고[제 2010-대구-중구-2155호]
Copyright ⓒ 2004 by css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