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출강교육&컨설팅
 

863 [미소친절아카데미]남구청친절서비스교육 2012.12.031541
862 [한국전력]감성적커뮤니케이션(1~5차)  2012.12.031492
861 [미소친절아카데미]의료서비스마인드  2012.12.031332
860 [미소친절아카데미]대구사랑미소파워  2012.12.031170
859 [미스터피자두류점]서비스마인드(2)  2012.11.191423
858 [한영한마음아동병원(A반)] FUN한 전화응대  2012.11.181609
857 [올품]고객의 중요성 및 상황별 고객응대법 2012.11.181773
856 [세남자의이야기]감성서비스대화법  2012.11.151559
855 [현대HCN금호방송]기분좋은고객응대기법  2012.11.131432
854 [김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행복한나의일터!직장예절  2012.11.131350
853 [한국지역난방공사]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전략  2012.11.131193
852 [경북교육연수원]직장 내 팀웍향상을 위한 직장매너  2012.11.131935
851 [대구의료통역전문인력양성과정] 수료식 2012.11.121333
850 [대구의료통역전문인력양성과정] 시티투어 2012.11.121105
849 [대구의료통역전문인력양성과정] 개강일 2012.11.121228
848 [경산권치과]불만고객응대스킬  2012.11.091976
847 [샴푸헤어] 고객서비스의 중요성(mind) 2012.11.011432
846 [대구대정신건강상담센터] 시각이미지의 중요성 및 상황별 고객응대 실습  2012.11.011333
845 [성서모다아울렛] 고객응대 친절교육  2012.11.011430
844 [미스터피자두류점]서비스마인드  2012.10.291342
[1][2][3][4][5][6][7] 8 [9][10] ▷▷
목록 새글쓰기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대구서비스교육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전화 : 053-9595-114 (이채희 팀장)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FAX : 053-428-5117 대표메일 : sema@hanmail.net
법인명(상호):(주)세마그룹 주소:700-43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자(성명):우기윤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504-81-75453] 통신판매업 신고[제 2010-대구-중구-2155호]
Copyright ⓒ 2004 by css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