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마케팅칼럼
 
 
알림 : 마케팅 칼럼 게시판은 정회원만 볼수 있습니다. 꼭 필요하시면 대구서비스교육센터로 연락하시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카테고리 선택 → 
19 [병원경영이야기]  일을 잘 하기 위한 비법  2011.09.2923
18 [병원경영이야기]  이제는 마케팅 특공대의 시대 (1)  2008.12.01106
17 [병원경영이야기]  사람의 힘이 가장 크다 (1)  2008.11.17107
16 [병원경영이야기]  우리의 적은 누구일까요? (1)  2008.11.14100
15 [병원경영이야기]  진짜 불량 고객이라면 해고하라.  2008.11.10132
14 [병원경영이야기]  확실히 지킬 약속만 남기고 모두 제거하라.  2008.11.06108
13 [병원경영이야기]  고객 만족의 올바른 개념의 사례 - 월트 디즈니  2008.11.0481
12 [병원경영이야기]  병원의 진정한 생존 부등식  2008.11.0282
11 [병원경영이야기]  헬리콥터에서 내려다 보는 습관  2008.10.3169
10 [병원경영이야기]  병원의 매출을 매년 2배씩 늘리는 비법  2008.10.28175
9 [병원경영이야기]  경영자, 제 1의 실패 원인은? 장우식 2008.10.2873
8 [병원경영이야기]  여러분의 고객은 안녕하십니까?(22호) 장우식 2008.10.1598
7 [병원경영이야기]  신규 고객을 늘리기 위한 첫 번째 왕도  2008.10.1580
6 [병원경영이야기]  제 5호 – Not to do의 법칙 장우식 2008.10.02102
5 [병원경영이야기]  제 4호 – 행복한 직원이 일류를 만든다. 장우식 2008.10.02108
4 [병원경영이야기]  제 3호 – 인재 채용 제 1법칙 장우식 2008.10.0288
3 [병원경영이야기]  제 2호 – 입소문을 만드는 핵심 가치 장우식 2008.10.02102
2 [병원경영이야기]  제 1호 - 불타는 갑판을 보여주여야 한다. 장우식 2008.10.0281
1 [병원경영이야기]  진료 중 1분의 여유를 기원 드리며 보내는 “병원 경영 이야기 시리즈 40가지”  2008.10.02127
목록 새글쓰기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대구서비스교육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전화 : 053-9595-114 (이채희 팀장)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FAX : 053-428-5117 대표메일 : sema@hanmail.net
법인명(상호):(주)세마그룹 주소:700-43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자(성명):우기윤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504-81-75453] 통신판매업 신고[제 2010-대구-중구-2155호]
Copyright ⓒ 2004 by css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