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best교육소감
 

작성자 :      작성일 :     2011-09-20 (16:16:52)
조회수 :     7849
글제목 :     핵심적인 내용으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대구서비스교육센터 서비스매니저과정 수강평 후기 ^^
대구서비스교육센터에서 교육받기를 정말잘한것 같습니다^^ 선생님들두 너무좋으시구, 취업을 위해서 앞서 생각해주시고 선생님들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강의도 알찬내용 너무 잘들었던것 같아요. 취업을 위해 병원코디네이터과정을 듣고 좀 도움이 될까 싶어 서비스매니저과정도 신청을 해서 들었는데, 어려운점도 있었지만 많은걸 배울수 있어서 더 많이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짧다면 짧고 , 길다면 길었던 10일.
어제 드디어 서비스매니저 라는 수료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10일 너무 짧지 않나? 라고 생각했지만 매일 같은시간에 가서 정해진 시간동안 수업을 듣는다는게 쉽지만은 않고 , 결코 짧지도 않았습니다. 교육생 여러분과 정이 들어 조금 아쉬웠지만 모두들 원하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강사님들의 친절 과 열정 으로 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 코디네이터나 친절 강사하실뿐 꼭 들으세요!!강추!!
기존 병원에서 CS강사하다가 좀 더 프로답게 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많이 배워갑니다^^ 물론 좋은 강사가 될 자신감은 잃었지만, 내가 뭔가를 더 배웠다는 뿌듯함은 있는 수업이였어요. 아홉분 강사님 모두 열정적이셨고 재미있어서, 하루 다섯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몰랐답니다. 서비스 강사가 되고 싶은 분들! 이 강의 꼭!! 들어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꺼예요!! 전, 19일에 시작하는 서비스 강사 수업도 꼭!! 들을꺼예요^^

10일간 달려온 시간
프로서비스 강사 수업보다 실습이 적어 좀 더 편하게 청강하며 그간 부족했던 마케팅 역량과 세상의 흐름을 바라보는 시안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어 무엇보다 중요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 어떤 타이틀의 강의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블로그 수업이나 창업수업이 가장 인상에 남네요.추천을 하자면 강사수업을 듣고 이 수업을 청강하는 순서로 듣게 된다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서 필요한 부분에 대한 요구를 알게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서비스 매니저 수료 후기
2011.9.5 일에 10일의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10일동안 5시간의 강의를 매일 듣는 다는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해내고 채웠다는 보람으로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강사분들이 각기 다른 강의 내용과 스타일로 강의를 해주십니다. 서비스 매니저로 일할 때 필요한 부분들을 사례를 통해서 혹은 연관있는 이야기들을 통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십니다. 또한 실무에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습도 이뤄 집니다. 다만 다 숙지 하기에는 부족한 시간이 아쉬웠습니다. 수강자들은 재수강 요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한 강의 내용은 다음에 다시 들어야 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간들 이어서 제 선택이 참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후회없는 선택으로 만들어준 강사분들과 동기생들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 실무에서 배움을 실천할 좋은 기회가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알찬 10일
10일동안 서비스 매니저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게 되어서 기뻐요 ^^

수고 하셨습니다..
친절하신 강사님들 덕분에 익숙하지 않은 수강내용을 흥미롭게 잘 담아 갑니다 강사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대구 서비스 교육 센터
2주간의 교육 과정이 알차고 핵심 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교육 센터의 분위기 또한 서비스 인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시설도 쾌적한 환경과 한분 한분 적극적인 새심한 배려에 감사합니다.
 
서비스매니져 과정.^^
같은 꿈을 가진 사람들과 모여서 한자리에서 생각을 공유하고 과제도 수행해 나간 10일 값진 경험이였습니다.^^ 한사람 한사람 다 한분도 놓치고 가지 않으시려는 대구서비스 교육센터의 선생님들에게도 무한한 감동을 받았구요.^^ 수업내용이 꼭 서비스 매니져가 되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도, 자신의 자기계발을 위해서 꼭 한번쯤 들으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참으로 행복한 시간 10일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매니저 18기 직업능력개발훈련 정보망 www.hrd.go.kr 내 과정 수강후기 발췌-





 
 
 
name :
password :
security code :
 
  comment :
 
 
이전글 목록 새글쓰기 응답글쓰기 글수정하기 글지우기 다음글



카테고리 선택 → 
공지 [강사]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  4570
공지 [코디]  삶을 배우고 가는 느낌! 4/17 특강 후기~  4089
공지 [인턴쉽]  ★ 안녕하십니까 ^^프로서비스강사46기 엄경수입니다 ★  3999
공지 [서비스매니저]  취업축하~~!!ㅎㅎ 축하해 주셔용~^^&  4050
공지 [인턴쉽]  운이 참 좋은 사람이 되자.^^  3925
공지 [강사]  매일매일감동받았어요..  3743
[서비스매니저]  핵심적인 내용으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2011.09.207849
102 [코디]  취업에 도움되었고 특강들도 들어보고싶습니다~  2011.09.208140
101 [코디]  기쁨과 행복을 느끼게 해준 시간이었습니다~^^  2011.09.087935
100 [강사]  자동으로 적극 추천하게 만드는 수강 커리큘럼^^  2011.08.317760
99 [강사]  소중한 밑거름이 되어준 시간들이었습니다.  2011.08.238417
98 [코디]  정말 너무너무 뜻깊고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2011.08.168748
97 [서비스매니저]  서비스매니저!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2011.07.265466
96 [코디]  내용이 알차고 취업에 많은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11.07.194886
95 [코디]  충분한 동기부여의 시간이었습니다~!  2011.07.144724
94 [강사]  프로서비스강사로 나아갈수 있는 빠른길~!  2011.07.054688
93 [코디]  병원코디네이터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2011.06.284790
92 [서비스매니저]  새로운 배움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2011.06.214523
91 [코디]  너무 즐겁고 유익한시간이였습니다.  2011.06.204151
90 [코디]  대구서비스교육센터가 있어 감사했습니다.  2011.06.203974
 1 [2][3][4][5][6]
목록 새글쓰기



  회사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대구서비스교육센터]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전화 : 053-9595-114 (이채희 팀장)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FAX : 053-428-5117 대표메일 : sema@hanmail.net
법인명(상호):(주)세마그룹 주소:700-431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66 (대봉1동 715-10번지) 2층 대표자(성명):우기윤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504-81-75453] 통신판매업 신고[제 2010-대구-중구-2155호]
Copyright ⓒ 2004 by cssir.co.kr All Rights Reserved.